오렌지라이프에서 출원한 iTOM 특허 3건 추가 취득

오렌지라이프의 아이탐은 기술적인 독창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으면서 특허청으로부터 3건의 특허를 추가로 받게 되었습니다.

3건의 특허가 추가되면서 오렌지라이프의 아이탐 기술 5건에 대한 특허를 모두 받게 되었는데요.

아이탐이라는 것은 고객관리를 기반으로 한 관리 시스템이며 오렌지라이프 지점운영 모델이라고 합니다.

 

아이탐은 2018년 1월에 이미 전체 프로세스와 이관고객 자동분배 및 자동회수와 관련하여 특허를 취득하면서 기술적인 우월성을 인정받았습니다.

그 이후 이번에 추가로 받은 3건의 기술은 바로 미진한 사항에 대한 코칭, 코칭 알람 표시, 스코어 계산 맟 허위입력 방지라고 합니다.

 

미진한 사항에 대한 코칭은 활동량에 따라 재정 컨설턴트를 구분하여 그들에게 맞춤형 코칭을 제공하는 것이고 코칭 알람 표시는 지점장과 부지점장이 코칭 메세지로 바로 피드백을 전달할 수 있게끔 하는 것을 말합니다.
스코어계산 및 허위입력 방지는 점수를 계산할 때 재정 컨설턴트의 영업활동을 좀 더 정확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말합니다.

 

정문국 사장은 아이탐 덕분에 오렌지라이프의 모든 고객들은 적어도 1년에 한 번 이상 FC를 직접 대면하고 전문적인 재정 컨설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오렌지라이프는 고객중심의 관점에서 아이탐을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